본문 바로가기
잡담수다

푸라닭은 순살 블랙알리오

by WSJ블로그주인 2020. 3. 17.
반응형

개솔남 Status

 > 양념치킨을 엄청 좋아함.

 > 어쩔 수 없이 후라이드 먹어야하면 튀김이 매우 바삭한 걸 찾음.

 > 왠만하면 순살은 안먹음.



[푸라닭의 순살 블랙알리오]



푸라닭 메뉴 중 기본적이면서 추천할 만한 메뉴~!! 남녀노소 모두에게 권할만함~~!!! 왜? 일단 순살이라 먹기가 편함.


주의 사항

처음이라면 무조건 순살 추천!! 개솔남은 순살을 안좋아해 뼈가 있는 일반 블랙알리오 치킨을 시켜서 먹었는데 하아... 맛이 너무 없었음. 동생한테 저번에 먹었던게 어떤건지 안물어봤으면 다시는 안시켜먹을 정도였음......


가격은 17,900원 정도로 옛날통닭에 비하면 매우 비싼거지만 다른 체인점과 비교하면 그냥저냥 so ~ so ~ 


배달하면 신기하게도 아래 사진처럼 천으로된 봉투(?) 비스무리한곳에 담아 준다. 일반적인 비닐봉투가 아닌!! 그래서 저건 버리지않고 집에 보관하다가 캠핑이나 가까운곳에 놀러갈때 잡동사니를 담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다.. 의외로 매우 유용하게 사용 중이다. ^^b



가방 오픈을하면~

"디자인 심플한 치킨 1마리, 노란무, 고추 머시기 소스, 캔 콜라" 1셋트로 온다.



짜잔~~ 사진 스킬이 부족해서... 맛없게 보일 수 있겠지만..;;; 실제로는 맛있음.

base양념는 간장이라는데..... 음...양념맛은 교촌치킨의 간장치킨(?)과 비슷한것 같다. 거기에 구운 마늘이 올려져 있고 순살이라서 그런가 양념이 치킨 속까지 잘 스며들어 있어 치킨 겉과 속의 맛이 동일하게 느껴져서 좋았다. 그리고 치킨 겉은 잘튀겨서 그런지 바삭바삭해서 식감이 좋았다.(아 물론 후라이드처럼 완전 바삭은 아님)


먹다가 좀 느끼하다고 생각이 들면 고추 머시기 소스에 찍어 먹으면 그 느끼함이 싹~ 사라지니 소스 찍어먹는거 않좋아하시는 분들도 일단은 두고 같이 먹다가 나중에 버리는걸 추천~~!! 개솔남은 소스 찍어먹는거 안좋아해서 처음엔 냅따 버렸는데...지금은 일단은 같이 두고 먹음.




개솔남이 직접 먹어본 체인점은 서울 1곳과 인천 1곳인데 두 곳의 맛 차이는 거의 없었음~!! 체인점이라도 맛차이가 클 수 있을 텐데 요집은 그런게 아직은 없었음.

반응형

댓글